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7472?name=nicname&keyword=%EC%B2%AD%EB%AA%85 님들이 빠는 청명이 얼마전에 쓴 글이야... 없는말이라니 섭하네.. 궁마정이랑 50k는 기본 차이나서 그렇게 비교해야된대ㅎㅎㅁㅁ

살성유저라면 인벤 살성게시판을 애용한다면 열명중 7명이상이 사용한다는 청명이쓴글임
저글에도 50K라고 정확하게 써잇는데 뭔내가 날조를해 니들이 말한거 그대로 애기해준건데 
이게 니들 이 욕먹는 이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