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2
조회: 719
추천: 0
지표가 이렇게 되야 정상인거임![]() 하이리스크 소리를 할꺼면 중간은 저렇게 맞추고 저점이 저정도로 가야되고 고점이 저렇게 되야됨 여기서 말하는거보면 리스크에 대한 리턴을 중간값이 최고여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 리턴은 고점으로 받아가는거임;
EXP
8,504
(38%)
/ 9,001
|

시빌시비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