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9
조회: 344
추천: 0
하.. 뭘해도 타수가 안나오는데요. 고수님들 좀 도와주세요 ㅠㅠ일부러 스왑안하고 재감셋으로만 딜한건데요. 상급 용기 주문서 사용했구요.
dps는 무시하고 타수만 보고싶어서 했는데.. 하.. 마매 세팅이 여기저기 올라온거보고 따라해보고해도 똑같네요.. 미쳐버리겠어요 ㅠㅠ 혹시 좀 봐줄수잇는분 계실까요? ![]() ![]() ![]()
EXP
149
(49%)
/ 201
|



뛰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