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는 정령 누수 있는거 보고 바로 패스했고
잉터기 쓰는중임

설정-조회 들어가면
파티원들 패시브/스티그마를 볼수있는데
이걸 기준으로 최소한 병신을 거를 수 있음

검성: 노련한 반격/ 살기파열/흡혈의검 -> 노반,살파 합 40 언더면 걍 병신새끼니까 추방하든 받지마든 하셈. 흡검 뺀 검성들이 간혹 있는데 여기에+치유가 없으면 빠베/심찌에서 생명 특화 가져가는게 안정성에 좋음. 

수호: 격앙/도발 -> 도발 안찍는 경우가 없긴한데 진짜 간혹 0뜨는 병신들 있음. 격앙은 30언더면 병신이니까 거르셈

살성: 배후/강습/빈틈/충적 -> 빈틈 21 아래면 웬만하면 이전 공캡 다 못채운 케이스임 배후/강습합이 60이 넘으면 괜찮긴한데 빈틈/배후/강습 3개 합이 70 아래면 병신 살성이니까 거르셈 ㅇㅇ 딜 절대 안나옴

궁성: 집중의눈/사냥꾼의결의 -> 궁성은 웬만하면 세팅을 잘 하는편이라 합이 60+이면 웬만한 살성보다 딜 잘뽑음. 근데 집눈 결의 합이 50아래면 쓰레기니까 받아서 추방 해도 무죄임

마도: 불꽃로브 -> 32+은 받아가야됨

정령: 정령타격/정신집중 -> 이것도 위랑 비슷함 합이 50아래인새기는 버리셈

호법: 질풍의 권능 -> 그런 경우 거의 없긴한데 최근에 질풍 0인 호법을 봐서 시발 무조건 체크해놓음

치유: 대지의 징벌, 파멸의목소리 -> 이건 안찍어도 그만이긴한데 그냥 파목 있으면 좋겠다 싶을땐 보는편



이정도로만 보고 걸러도 겜이 존나 클린해진다. 
문제는 이런 기본 세팅이 되어있는새끼들이 존나게 적어서 출발 자체가 늦어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