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ㅁ뒤진것들아 이거 버리고 환분 롤백해달라고 해
너희같은 좆밥이 컨트롤컨트롤하는데 이거 빼고 컨트롤 잘하는 애들은 살아남겠지?ㅎㅎ
초월 원정 그리고 초월랭작 병신같이 못피해서 뒤지는것들은 랭작 못다니겠지
그럼 고점만 높아지고 저점 꼰대살퀴벌레 버러지들은 1만명중 9천명일텐데 천명 살아남고 전부 장비분해하고 겜접겠네 그리고 한달후에 새계정 만들어서 권성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