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44
조회: 427
추천: 0
살성딜 나락갔네 정작 문제점은 잡지도 않고결국 살성 상향은 커녕 너프먹은건 재감스왑같은 비정상적인 편법까지 써서 극한으로 딜을 끌어올린 놈들때문임 ㅇㅇ 엔씨내부에선 걍 딜수치만 볼수있지 재감스왑까지 했는지 신경쓰며 체크할수가 없거든 그래서 기본체급이 낮은걸 재감스왑으로 끌어올리니 기본체급을 더 낮출수밖에 ㅋㅋㅋㅋ 어휴 ㅈㅈ
이젠 재감 스왑안하면 동투력 검성이랑 비벼야하는 케릭이 되버렸네 ㅋㅋㅋㅋㅋㅋ
EXP
8,443
(30%)
/ 9,001
|
가물가물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