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패치 좆되노 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씨발 무능력한 디렉터야
코멘트라도 달지 말지 욕을 사서 쳐먹고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남툴정상화 존나웃기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