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635K 보통 550-600 사이 파티 지원 , 거의 2딜 1탱 1힐 파티입니다. 궁성 욕먹는거 싫어서 항상 빡딜하려고 노력하긴 하는데 제가볼땐 그래도 잘치는 살성 마도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1인분정도는 하는거 같은데 왜이렇게 거절이 심할까요.. ㅠ 저 거절하고 더쏀 궁성분이 들어간다면 할말없지만 거절당하는 파티는 궁성자체를 안받는거 같더라구요.. 연속 10거절 이런거 한번당하면 속상해서 그냥 게임 끌때도 있습니다. 다들 파티 잘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