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춤에꽃놀이
2024-05-06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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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아르샤가 망한건 수익때문이 아님수익 문제가 있더라도 그건 부차적인 문제일 뿐이고 그냥 유저 자체가 줄어서 그냥 pvp를 하는 사람이 줄었다는게 일차적인 문제고, 그냥 아래에 서술할 구조적인 결함이 더 큰 문제임 사냥하다 받아치는 입장에서는 1. 사냥세팅으로는 받아칠 수 없어서 빼거나 죽어서 세팅을 바꿔야 하는 점 2. 사냥하고싶지않고 그냥 싸우고싶은건데 굳이 싸우려면 사냥대기를 해야하는 점 3. 그러면서 싸우는게 아니라 그냥 사냥 방해하는 꼬장을 걸러야하는 점 4. 여전히 무명같은 경우에 남아있는 몹사위험 사냥하는 사람에게 갱가는 입장에서는 1. 사냥터가 넓게 포진해있어서 사냥터 찾아가는데 오래 걸리는 점 2. 싸울 사람 찾아다녀서 찾아도 대부분 꿀빨충이라 흰점 찍히면 채이, 1킬 대주고 말부하는 점 꿀빨충은 논외로 두고 아르샤 사냥을 하는 입장에서도, 싸우러 찾아다니는 입장에서도, 서로서로 피로도만 쌓이는 설계라 굳이 싸우려는 사람들이 아르샤로 가지 않는거임 그러니 언럭키 자결이야기가 나오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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