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으로 이렇게 파격적이면
장비 다양성을 위해 회피에 힘을 실어줘야
적중악세도 몇개쓸지 고민하고 할텐데
회피는 조만간 삭제될 예정이고

어쩜 김재희는 한결같이 예상을 벗어날까

확실히 김재희는 
인게임 깊이, 잘 짜여진 시스템 같은건 안중에도 없고

대세겜인척 스트리머에게 어필할수 있는 포인트,
먹거리 콜라보 하면서 인싸겜인척 하기 
아롱다롱 대중적인 겜인척 포장하기 등등

이런거에 더 고민이 많은 사람인것같다

무슨 건의안 내고 개선안 내고 
이런것들은 걍 생각을 포기하는게 답인듯

한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