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운영하면 좋을거 같은데 의견좀, 서로 의견좀 공유해서 우리겜좀 살려봐요^^

거점전을 1단2단3단 무제한이 아닌 1티어 2티어 3티어 +무한 거점전으로 변경
•모든 제한거점전은 장비•도핑•수정 제한, 솔라리처럼 장비 제공으로 통일(길드상점에서?),솔라리처럼 방셋/공셋 선택가능
•일정조건(장시간 거점먹거나,공성먹으면?) 다음티어로 승급가능
•2티어부터 장시간 거점 못먹을 시 강등
•1티어/2티어3티어 거점 보상 차이를 줘서 합 잘맞는 길드는 빨리 올라가도록 유도-> 이제 실력 맞는 사람끼리 싸우도록
•거점 끝나고 길드 킬어시 많은 mvp 선정 보상 더 주고 길드원들한테 mvp 누구인지 뜨게함
•제한거점하고 무제한 거점 다른시간에 진행, 둘다 참여 가능
•연맹은 같은티어 끼리만 가능, 신생길드는 1티어부터
•1티어/2티어/3티어 거점은 맵 고정이 아니라 시즌별로 돌아가면서 다른곳에서 거점열림
- 1티어(초보자), 롤에서 브론즈쯤?
보상이 적고 ,성체 기초적인것만! 튜토리얼처럼 알아가는 티어
-2티어(중급자), 롤에서 플래,에메랄드쯤?
여기서부터 강등제도 있음, 성체부속 다 운영가능(코끼리제외?)
-3티어(상급자), 롤에서 천상계
보상이 최고, 코끼리 운영으로 변수가 더 증가
-무제한 거점
제한거점과 다른시간에 진행

기대효과
1.그들만의 리그(보상 나눠먹기), 무혈사태 줄어듦
계속 길드의 티어가 변경되서 같은 길드를 계속 만나지도 못하고 새로운 길드가 계속 치고 올라와 많이 싸울거라 예상
2. 자결 활성화???
이제 거점길드는 스펙이 아닌 사람 손보고 길드원 뽑을거라 예상->자결 활성화??
3.실력에 맞는 사람끼리 싸울 수 있어 실력 올리기 쉬움
고수들은 보상따라 높은티어 거점으로 올라라거나 높은티어 킬드로 들어가고 초보는 초보끼리만
나도 1단에서 고수한테 학살좀 그만당하고 킬좀 해보자

단점
1.스펙 올릴 이유가 더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