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레 한시즌 겪으면 답 나와
뒤질캐릭 떡업할 캐릭 다 나오고 거기 워리어가 높은 확률로 있을수도 있고 근데 분명한건 늬들 때문은 아닐거야

그니까 그냥 가만히 기다려.

대부분은 배설성 징징글이라 피식 웃고 말지만 직게에다 너프안이랍시고 똥 싸지르는거 그거 병신병이고 자의식 과잉이다. 그냥 이슈게에 싸놓고 댓글보면서 딸을 치던 해라.  거기 좋잖아?!  불도 잘 타고 기름도 잘 붓고

차단들을 해놔서 🐕 💩 같은 놈들은 안보이는데 늬새기들이 나대니까 정보주고 영상주는 사람들이 잘 안오잖아. 여긴 그런거 나누고 공유하는 곳인데 시발종자들아.

병신짓을 해도 선은 좀 지켜가며 해야지 게시판질 이런거 다 별거 아닌거 같아도 니 인생에 조금씩 다 반영되는거다. 고따구로 놀면 바깥에 있는 니 인격도 니 인생도 다 그 쪽으로 가는거야.

비겁하고 찌질하게 앞에선 이 악물고 아닌척 하다 뒷담이나 까고 다니면서 사회의 정의에 공헌 한듯이 득의양양 해서 어깨에 힘 줘 보지만  주위엔 아무도 없는 외로운 인생. 그게 너들이야. 의견과 토론을 가장한 지탄과 악플, 언플. 크게 다르지 않다.

이슈토론방  이란게 괜히 있지 않잖아. 거기서 해.
적어도 직게에서는 같은 클래스끼리 의견나누고 정보 공유하게 좀 둬라. 어렵냐?

워리어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늬들한테 인생 빚진거 아니잖아.

너넨 워리어니까 내가 싸는 개똥만도 못한글을 보고 감내해야 돼 빼에에엑!

워리어가 오피라면 반드시 조정이 있을거다. 목소릴  내는 것도 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하지만 최소한의 매너는 가져오자.
너희들의 일상과 이상과 인생이 좀 더 안정적이고 건설적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