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 모으기
원래 전승은 쿨 30초, 생명력 200 회복, 투지 350 회복이었음.
이번 연구소 내역에서 쿨 20초, 생명력 500 회복이 될 거임.
모으기가 삭제된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더 빨라지지는 않을 것 같고,
전투 중 짬 날 때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생명력 회복량이 약간 늘어났다 정도의 소소한 상향

- 전승 : 방어 태세
이제 방패 든 채로 좌우 이동이 가능함.
그저 GOAT 1
회피기 쓸 때 방향키 약간 먼저 누르고 사용해도 됨.
'전승'이라고 굳이 표기된 것으로 봐서는 비전승은 예외인 듯.

- 강 : 강타
전방가드 추가됨
그저 GOAT 2

- 강 : 반격 태세
올려베기 이후 F키 입력으로 강 : 지면 부수기 도약 사용으로 연계됨.
한 번에 먼 거리를 접근할 수 있어 좋은 패치라고 생각함.
적중률 버프가 3초 15%에서 10초 9%로 바뀜
기존에는 해당 버프를 황혼의 상처와 그 후속기에만 묻었었는데,
앞으로사냥할 때는 강 반격 태세를 짬짬이 써주며 모든 스킬에 적중률 버프를 묻힐 수 있을 듯
특히 강타에도 적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은 패치라고 봄

- 강 : 투지 증폭
회피 올리는 전워가 있었나? 솔직히 없을 것 같음.
그래서 회피율 삭제하고, 방어 태세의 방어력 버프와 같은 수치라 사실상 없던 방어력 버프를 늘렸음
적중률 버프가 20%로 늘어났지만 반격 태세와 적중률 버프가 중첩 불가하게 변경한 것에 대한 보완 패치로 보임


고맙다 펄어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