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버프없이 분쇄, 광부쓰기는 많이답답했는데
맹렬한기세 패치 이후 무모를 콤보 시작에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무모 무차징 사용도 선택지로 고민해볼만 해졌어요

써오던 기존 10초콤과
고민중인 광부와망자를 두번쓰는14초콤 특화, 콤보 공유합니다

적중, 치확, 회깎 까지받고 분쇄, 광부, 수급까지쓰는걸 기본으로짰습니다
천공좌클은 다음사이클 시작 방막버프 사용없이 진행가능하게해줍니다

훈수환영

1. 기존 콤보 
 샤이까지있으면 쿨이 좀 빡빡해졌습니다
무자비 치피증이 쿨타임일때는 갱신이안되기때문에 무자비쿨을 봐가면서 사용해주세요



본: 무자비 추천
압도, 수급 커맨드잠금


지면울림 + 방막버프 시작
무자비(1타~2타) ➔ q-갑옷부수기 ➔ 무모 ➔ 발목(1타, 광전사 2타) ➔ 무덤 ➔ 망자 ➔ q갑옷부수기 ➔ 작열 ➔ 균형+자루 ➔ 천공 ➔ 좌클(캔슬가능) ➔ 무자비(1타~2타 무릎[슬롯] ➔ 분쇄 ➔  광기바람 ➔ 압도[슬롯] ➔ 광기부수기 ➔ 수급[슬롯](+지면울림) ➔ 스왑

주황색 스킬은 생략가능합니다


자결 연습장에서는 6마리이상 뭉친곳이없어서 15%까지 공속받진 못하네요..

2. 신규 콤보

망자 단독 사용시에도 무덤 특화적용이 되네요 활용해서 짜봤습니다
무모를 분쇄로 바꿔도 좋을것같네요


본: 광기부수기 추천
수급 커맨드 잠금

지면울림 + 방막버프 시작
무자비1타 ➔ q-갑옷부수기 ➔ 작열 ➔ 균형+자루 ➔ 광부 ➔ 망자 ➔ 분쇄-광기바람 ➔ 무자비1타 ➔ 천공-무릎 ➔ 갑옷부수기 ➔ 무모 ➔ 발목 ➔ 무덤 ➔ q-갑옷부수기 ➔ 작열 ➔ 균형+자루 ➔ 광부 ➔ 망자 ➔ 무자비1타 ➔ 천공 ➔ 좌클(캔슬가능) ➔ 수급[슬롯](+지면울림) ➔ 스왑






3. 기타

신규버프 맹렬한기세는 좋습니다
다만 공속은 흑정버프나 광전사와 중첩되진않네요
망자 방증, 방막 방버프 또한 덮어씌워져 중첩되진않습니다
고점이높아진다기보다는 저점을 올려준 패치라고 생각됩니다

무모, 분쇄, 광바 무덤사용 연계빨라져서 좋습니다만
pve에서는 방막 공버프 유지때문에 발목+무덤연계가 고정돼서 안타깝네요
방막공버프도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