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는 검은사막의 미래가 보이지 않습니다!!!

 

점검때마다 타 직업 게시판에가서 분탕이나 놓는 머지리들을 보는것도 이제 지쳤고요!!!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검은사막의 논 타게팅 mmorpg라는 매력적인 문구에 시작하신거잖아요!?

 

그런데 지금의 검은사막 현실은 논타게팅도 mmorpg도 아닌 어중간한 모습만이 남아있을 뿐입니다!!!!

 

논타게팅게임의 장점이 무엇입니까?

 

바로 때리면 맞는다는 겁니다! 피하면 피해진다는 겁니다!!!!

 

fps할때 바로앞에서 머리에다 샷건을 난사하는데도 회피회피회피회피!! 이지랄로 뜨면 누가 fps합니까?

 

mmorpg! 즉 역활분담게임에서 탱커와 힐러 딜러를 구분해야하는데

 

판금입은 기사가 뒤에서 힐주고 천셋입은 마법사가 전방에서 보스공격을 몸으로 때우면서 싸운다면 그게 정말

 

mmorpg의 역활분담이 맞는 걸까요?

 

이에 저는 한가지 묘책을 내놓고자 합니다!!

 

바로 검은사막의 사냥과 쟁을 분리시키는 겁니다!!!!

 

기존에 만들어 놓은 스킬들을 갈아 엎으라고 말한다면 들으려 하지 않을테니!!!

 

쟁을 pvp를 위한 스킬을 따로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는 겁니다!!!!

 

쟁 & pvp스킬에는 회피고 적중이고 그딴거 없이 때리면 맞는거고 굴러서 피하든 뛰어서 피하든 앉아서 피하든 피하면 피

 

해지는 논 타게팅 본연의 기능을 살리면서!!!

 

고강유저들이 느낄 상대적 박탈감을 만회하기 위해! 방어구는 모두 피감으로 통일! 피감의 효율은 오직 막기스킬의

 

게이지 상승!

 

저강유저들이 느낄 상대적 박탈감을 만회하기 위해 모든 케릭터에게 동일한 이동기 1개, 동일한 막기 1개를 주는 겁니다!!

 

그리고 mmorpg의 기능을 살리기 위해 워리어는 방막을 추가! 레인저는 원딜기 추가!등 각 직업의 특색에 맞는 스킬을

 

추가한다면!!!

 

쟁 & pvp시 벨런스 가지고 싸울일은 더이상 없어질것이고 각 길드들은 자신들의 길드원들과 어떻게 하면 전선을

 

이롭게 형성할수 있는지 단체로 연습을 진행하여 길드원들과의 유대를 더욱 깊게 할것이며 전투 방식도 지금처럼 우르르

 

몰려가서 개세끼처럼 직업구분없이 두드려 패는것 말고 워리어들을 이용한 전선형성과 레인저같은 원거리 유저들의

 

후방지원 자이언트 & 무사들의 전선돌파!! 금수랑의 흑랑을 이용한 빠른 기동후 뒤치기!

 

공성포를 이용한 밀집대형파괴! 말을 이용한 차징어택!! 차징어택을 막기위한 바리게이트! 성채를 지키기 위한 방어포탑!

 

지금 만들어 놓은 모든 컨텐츠를 제대로 즐길수 있을겁니다!!!!!

 

여러분!! 저는 오늘부터 검은사막 고객센터에 건의를 넣기 시작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도와주신다면 우리가 애정으로 하고 있는 검은사막 더 재미있어 질수 있습니다!

 

전쟁터에서 랩이 놓고 낮고가 뭐가 중요합니까? 우리가 전쟁을 하는건 상대를 모욕주기 위함입니까?

 

아니지 않습니까? 우리는 우리 길드!! 내 동료들과 같이!! 같이!! 같이!!! 호흡하며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기 위해 전쟁을

 

하는것이지 않습니까?

 

지금의 검은사막 전쟁은 개세끼들의 막싸움에 지나지 않습니다!!!

 

공성포가 있으면 뭐합니까? 전선이 형성이 안되는데!! 마상전투시스템을 만들어 놓으면 뭐합니까? 정작 쟁에선 쓰지도 않

 

는데!! 지금의 바리게이트는 단지 성채를 1초라도 더 버티게 하기 위한 수단일뿐이지 않습니까!!???

 

이대로 정말 쟁이 재미 있으십니까? 솔찍히 쟁 한두번만 해보면 이게 뭔재미가 있다고 하는지 스스로 의문이 들지 않으

 

십니까??

 

이미 무너진 벨런스 맞춰달라고 징징대봐야 고쳐주지도 않을것이며 서로 누가 잘났네 떠들어 봐야 바뀌는건 하나 없습

 

다!!

 

여러분 저와 같이 동참해 주십시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바뀔수 있습니다!! 우리가 애정으로 하고 있는 검은사막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