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인벤팀입니다.

12월 17일에 있을 검은사막 OBT를 맞이하며,
각종 공지를 비롯하여 사전 다운로드 및 커스터마이징 소식 등
간단한 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내용이 담긴 글을 실시간 유저 팁 게시판에 올려주고 계십니다.


현재는 실시간 유저 팁 게시판을 통해 소식을 포함한 팁의 공유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OBT가 시작되면 실제 플레이 시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의 공유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검은사막과 관련 된 소식의 전달까지 한 게시판으로 사용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인벤 가족 여러분들이 직접 뉴스를 전하는 실시간 유저뉴스 게시판을 신설하게 되었습니다.


실시간 유저뉴스 게시판은 검은사막과 관련한 소식 및 뉴스를 등록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공유하는 게시판이기에 욕설, 비속어를 포함하고 있거나 분쟁을 유도하기 위한 내용,
의미 없는 잡담 및 단순한 추측이나 토론의 성격을 지닌 게시물의 작성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을 작성할 경우 다른 게시판으로의 이동 및 삭제와 함께
인벤 이용에 대한 제재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유저뉴스 게시판은 주요 소식이 오갈 수 있어 인증 회원에 한해 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검은사막을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 팁의 공유는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소식 및 뉴스는 실시간 유저뉴스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게시판 명칭과 관련하여 혼선의 우려가 있어 실시간 유저팁 게시판은 팁과 노하우로 변경됩니다.


좋은 의미로 새롭게 생성 된 게시판인만큼 건전한 이용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