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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17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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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의 전쟁 판도대형길드들의 인원 및 장비가 비등비등해진 결과
이제 각 길드별로 전투력 분석같은건 별 의미가 없다고 본다. 이제 앞으로 공성이나 전쟁발생시의 승리요인은 다음과 같을것이다. - 길드원 접속률 길드내에 직장인이 많은가 백수들이 많은가로 측정 - 소.대규모 국지전 발생시 지원병력 충원 시간 전쟁 발생시 하던일 다던지고 바로 전장으로 달려오는 시간&인원 - 전쟁중 지휘관 전투 지휘능력 지휘관이 거점과 지형을 잘 이용하여 나갈타이밍 및 빠질타이밍을 정하는것 - 공성전 전략 및 공성장비 준비율 공성전은 얼마나 시간투자를 하느냐에 달려있다. 대포를 얼마나 투자하는가와 대포각 재는 시간이나 지휘소근처에 대포나 바리케이트 박는 양이나.. - 길드원들의 전투 참여도 일퀘나 템파밍 포기하고 각 사냥터로 나가 적길드 사냥만 하는 길원 숫자 추가나 수정할 부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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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g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