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혼랑
2021-10-22 20:54
조회: 1,222
추천: 3
리부트로 내가 보기엔 캐릭 병신 만들어야 함지금 리부트 캐릭들 보면
하나 주면 다른거 빼고 이런 식으로 강한 캐릭이 없고 취향으로 캐릭 선택하게 만드려는게 분명해 보임 캐릭터들 보면 하나 같이 나사 빠져 있음 이게 뭐랑 비슷하냐면, 철권 7 같은 게임이랑 약간 비슷한데, 스킬들이 하나 같이 완벽한 스킬이 없음 예를 들자면, 횡 잡고 가드 시 불리 하지 않다면 상단에 발동 느린 기술 중단에 띄우기면 가드 시 개쳐맞음 빠르고 가드 시 불리하지 않다면 횡 못 잡고 상단 하단은 전체적으로 갉아먹기 좋으나 보고 막힘 or 데미지 약함 근데 막히면 뜸 모든 기술들이 하나 같이 생각 없이 쓰면 안 쓰는게 차라리 나음 안 내밀고 헛치는거 기다리거나 가드 후 패는게 훨씬 이득 이걸 검사에 그대로 적용했으면 하는 바램임 지금 검사에서 좋은 캐릭이란 전가,무적,슈아 돌리면서 상대 CC 박거나 딜찍누 하는건데 이걸 바꿔야 함 정해진 스킬만 돌려쓰고 지들이 잘 하는지 알잖아 안 그럼? 그러면서 내가 CC 박히면 어 씌발 개사기 이러면서 욕함 그게 현실임 내가 보기엔 개좆밥 같은 컨으로 게임 하면서 연습하는게 고작 방어 판정 달린 CC기들 외우고 돌려 쓰는거 뿐임 이 방어 판정 없이 회피기로 회피한다는 개념이 없음 슈아로 비비는거 아니면 피할 생각 1도 없음 그러니 상대 스킬을 밤까로 피하면서 방어 판정 없이 상대 때리는 소서 보고 잘한다 어렵다 하는거임 걍 기회 노리고 방어 판정 믿고 들어가서 잡기 끝 그러곤 잡기 한 방에 킬 안 나면 화냄 ㅋㅋ 그러고 이게 컨이래 이게 캐릭터들 각성 때부터 시작된건데, 전에는 없었던 방어 판정 + CC 스킬들을 무더기로 넣어놔서 잡기가 부각이 된거 그걸 지금 다 엎어버려야 함 방어 + CC 스킬 있는거 좋다 이거야 그럼 그 스킬은 선딜 후딜을 개병신을 만들어서 잘못 쓰면 선채로 죽게 만들어야지 안 그러냐? 도저히 눈으로 보고 반응 안 되는 스킬 있는거 좋다 이거야 그럼 그 스킬에는 방어 판정은 없어야지 방어 판정만 있다면 진짜로 방어를 위해 쓰게 만들고 가만히 있다가는 잡기에 당하게 만들어야지 잡기도 한 번 헛치면 후딜을 크게 줘서 나 잡기 헛침~하고 광고를 하게 만들어야 할꺼 아냐 이렇게 해야 컨이라는게 의미가 있는거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에서 컨이 차이가 나는거지 로우 리스크 로우 리턴은 그냥 애들 장난 치는거 캐릭터들 공평하게 다 같이 나사 빼버리자 그럼 검은 사막이 더 재미있어질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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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혼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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