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 혹은 710~20까지 죽도록 현질하고 갈아넣어서 크신 분들

700 넘긴 공방합부터 파밍 1조 이상 하지 않으면( 공방합 730 이상에 + 적중 동악세 2~3개 이상에, 동데보 최소 1개이상) 하셔도 특정직업 피벨,회벨에 뭐 좀 할까 하다 얻어 터지면서 죽습니다. 단점이 회벨 피벨 안따라가고 애정캐 한다?? 그러면 걔네한테만 죽는게 아니라 680한테도 얻어터져 죽기 때문에, 

생각있는 고인물이면 피벨, 회벨 메타로 가서 양악하려 하게 되죠.. 검은사막 그런 메타로 더 가려는 것 같습니다. 2번으로 간다네요? ㅋㅋㅋㅋ 뉴비분들~~ 걍 피빕 생각하지 말거나 그냥 사냥만 하거나 생활하다 접으란 얘깁니다. 

회벨 피벨 메타 되면 이득보는 거 쉬쉬하면서 뉴비한테는 굳이 알려주지 않는데, 왜냐면 고인물 입장에서는 나는 안죽고 상대는 원콤내는 압도적인 차이를 갖는 우월감이기도 하고, 노리개 삼을 수 있어서 재밌거든요.
멋도 모르고 오는 노리개가 많아야 재밌거든요..ㅋㅋㅋ 저 미니언들 오네..ㅋㅋ 라인을 너무 밀어서 그런가?? 좀 봐줄까?? 그래 입구는 막지 말지 뭐..ㅋㅋ 그런식으로 놉니다.ㅋㅋ

검은사막은 이제 무조건 특정직업 피벨 회벨로 가지 않으면 1인분 못하는 메타로 가게 됩니다.  걍 깡공셋에서, 적중악세 맞추는 캐릭터로 간다?? 
그러면 피벨 회벨한테 힘싸움에서도 일단 밀리고, 난 740이상에 적중악세가 4개인데, 나도 동데보 있는데.. 
670 공방합한테도 터지는 애매한 불나방일 뿐이라..  바보가 아니면!! 고이면 피벨 회벨 가야죠..!! 
사실 2번으로 안가도 지금도 피벨 회벨이 압도적으로 유리합니다.!! 뉴비분들 그 현실을 알고 검은사막 하세요!!

뉴비분들이나 올라오는 입장에서 700공방합 찍는게 말이 되냐 싶죠? 그 스펙도 쉽지 않습니다. 굉장히 검은사막을 엄청나게 했을 때 나오는 스펙입니다.. 거기서 +@ 천억 아니구요..ㅋㅋ(적중악세 1개도 못맞춤) 앞으로 1조는 더 파밍해야 그래도 기스 내고 밀려도 죽일 수는 있다 정도 되는 겁니다. 아니면 고인물들이 양악하는 그런 캐릭 따라 하거나.

만약 안따라가고, 내가 그냥 일반캐릭 700 전후다? 회벨피벨 세팅 동데보 오너 입장에서 보기에 뭐다?? 그냥.. 난 안죽고 넌 원콤내는 그냥 미니언이다. 상대도 안되는게 이 겜의 현실입니다. 노리개 1, 노리개2, 노리개3 되는거에요.

즐기려고 겜하는거지, 노리개 되주려고 게임하는거 아니잖아요?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면, 검은사막에는 뉴비분들 양악하는 고인물들이 가는 특정 직업과 세팅이란게 존재합니다.

순진하게 아무것도 모르고 열심히 파밍하면 되겠지라고 생각만 하시다가, 수백만, 수천만원 쓰고, 몇년 파밍하고 아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공방합 730이상 찍어도, 노리개 1, 노리개 2, 노리개 3.. 늘어나는 노리개입니다. 그 세팅들 따라하거나, 자기 애정직업 하면서 적중악세 + 동데보 합쳐서 앞으로 1조원 이상 파밍하셔도 킬은 할 수 있다지 이긴다는건 아닙니다. 쟁 해보면 그냥 밀려요

그래도 그 자신 있으면 검은사막 하는거고, 일단 뉴비분들은 주변에 고인물 지인이 앉혀두고 알려주는거 아닌 이상..  거의 생각 안하고 파밍하시잖아요. 그래도 파밍 해서 쎄지겠다고 하시는건데.. 수많은 시간과 돈과 노력을 쏟으실텐데.. 아시고 하는 분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740이상에 적중악세 2개 동데보1 가진 유저의 넋두리였습니다.. 저도 곧 피벨 가렵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