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격참(편의상 좌격참) (예시: 좌 횡참 / 우 횡참 격참 서로 다름)  연환격 평타부터 나가는 건
알고 있을까 이 새끼들   
화선풍격참 화풍 격참
극도 격참 첨극 격참
척사 후 격참 등 후에 연환격 쓰면
개쳐느린 평타부터 나간다는 거 알고 안고치는 걸까 모르는걸까

내가 극도 후 2타횡참 버프 안들어가는거 조오오오온나 오래된거데 안고치길래
건의 올리니까 바로 그 주에 고쳐버리더라 

이번 패치도 그렇고 쳐 씨발 패치를 했으면 검수를 좀 하세요 개발자님들

일을 그따위로 하는데 개발자도 윗대가리가 있을텐데 머라안하나
그냥 윗대가리도 병신인건가 일안하나? 연구소가 있으면 머해 

ㅈㄴ 어려운것도 아니고 조금만 만져보면 30분도 안걸려서 알수있는거를 
이건 또 언제 고칠까 

연환격 기술을 조정하여 치명타 확률을 획득하면서 이어지는 콤보를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이런 멘트를 쳐 넣을거면,  2형세를 타격수 까지 써넣으면서 만질거면 

내가 너무쉽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척사 강격 연계가아니라  
척사 >>(니들이 어줍잔게 패치한 연환격 2형세) >>강격이 자연스럽게 나가야하는거 아니냐 

강격 연환격은 또 ㅈㄴ게 쳐느려요. 물론 연환격나가기전에  1평타가 먼저 나가고 ㅈㄴ게 느리게 연환격이 나감

연환격 후 화선풍이 발동하는 패치를 해봤자
이 개빡대가리들은 
척사>>2형세 연환격>>화선풍 
척사>>2형세 연환격>>강격
둘다 존나게 느리구여 이번패치에서 얻은 상향 효과는 1도 없으며

연환격 >>화선풍 패치도 효율 따윈 없는 쓸모없는 패치이고

강격>> 연환격도  1평타 후 연환격이 느리게 나가기에 개 쓰레기같은 패치이다

또  1형세 연환격 12타 후 강격 3타까지 후 강격 또한 개 쳐느려서
이번 패치는 개인적으론 지금까지 무사 패치 중 가장 쓰레기같은 패치이다.

지금 각무가 십사기면 얼마나 십사기라고
한참 예전부터 콤보를 강제적으로 
버프용 스킬들을 앞에 깔아두기 힘들게 중간 중간 쓰도록 만드는지 모르겠음 앞에쓰는 버프용 스킬들도
빠른게 아닌데 
먼가 손 쓸려고 하는거 같긴한데 신경 좀 씁시다..;; 
아니면 불쌍하니 옆 케릭 개발자가 넘어와서 각무 알지도 못하는게 패치를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