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 ● 원소의 흐름 기술이 변경되었습니다.
- 타오르는 박동, 얼어붙은 눈빛, 눈부신 손놀림 및 웅장한 발걸음 습득 시 전승 기술 이후 다른 전승 기술로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하향 ● 원소의 흐름 기술의 효과로 강 : 다중 마법 화살의 추가 타격만 발동하는 경우 치명타 확률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전승 위치와 위자드 사냥놓고 보면 위치가 더 좋았음(잡탬수 기준으로) 
이번 패치로 위치는 강다중을 빼앗기고 위자드 처럼 스킬을 쓸수 있게 되었음 이 말은 딜 방식은 위자드에 통합된거임(PVE기준으로)

원래 위자드가 위치보다 잡탬 더 잘먹었던거 아니면 사냥은 하향이지;;; 아님 이때까지 위자드들이 몰랐던 딜사클을 위치들이 발견해서 더 딜 잘넣을수 있다 이러면 상향 맞음 다만 여기 고려해야 하는것이 있음 여기부터가 중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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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는 버그로 인해 딜이 새는 중이었고, 눈보라나 유성낙하가 마력회피 이후에 써도 캐스틸 바만 사라지고 선딜은 안사라졌었음...

번개폭풍의 경우 최대 타격 개체가 적용이 안되는것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는 중이었음 상세한거는 밑에 보면 다른분이 실험한게 있음


버그픽스 ● 번개 폭풍 : 고압, 번개 폭풍 : 연계 기술 사용 중 카메라를 빠르게 회전시키면 간헐적으로 피해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버그픽스 ● 마력 회피 이후 강 : 눈보라 : 영역, 강 : 유성 낙하 : 집중을 발동했을 때 더 빠르게 기술이 시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버그픽스를 캐릭터 벨런스에 얼렁뚱땅 끼어서 같이 해버린거임 많은 캐릭 벨런스 + 각종 업데이트가 있는데 굳이 지금 같이 했다는거임...

버그로 인해 심층 잡탬수가 줄은것을 체감하고 수 많은 위치들이 고객센터에 문의 넣었는데 벨런스 패치에 한번에 껴서 지금에야 고쳐준 이유가 뭘까...?

강 다중 치명타를 뺏어간 체감을 최대한 덜 느끼게 지금 같이 해준 것은 아닐까? 

스킬 빨리 쓸 수 있고 + 기존에 딜세던 버그 고치면서 + 유낙도 한벙에 쓰는 뽕맛을 줘야  강다중을 뺏앗김 박탈감을 그래도 잡템수 차이 많이 안나...익숙해지면 원래 먹던만큼 먹을꺼야 하는 자위라도 할수있게...

번개 폭풍 딜 세는거만 고쳤어도 기존 전승은 잡템수 +200개는 더 먹었을 꺼임...

지금 여러분들 잡템 200개 300개 줄은거? 사실은 500개 줄은거에요!!!

버그를 같이 안 고쳐줬으면 잡템 갯수가 말도 안되게 줄어드니까....조삼모사 식으로 버그픽스를 안해주다가 벨런스 패치에 같이 해버린겁니다.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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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픽스 해줄 능력이 안되서 고치고 고치다 우연히 벨런스 패치때 고칠 수 있게 되서 같이했다..?

말도안됨 좋게 봐줘도 위치 패치 귀찮은대 그냥 벨런싱때 같이 해줘야지 ^^ 정도고

나쁘게 보면...위치 강다중 하향 체감 덜되게 같이 해야지...! 


@사족 : 버그 땜에 내가 수 개월동안 못먹은 잡탬은 어떻게 해줄꺼냐 펄업아 진짜...디진다!!
담에 위치 버그 있을때 미루고 또 미루다 몇개월 후에 대형 패치에 또 썩어서 해주면 진짜 내가 똥통 들고가서 부어버린다!!

여튼 버그 픽스해서 수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