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 은신 유지 시간 4~5초로 줄여야됨
이유 : 대치시간만 늘어지고 은신한쪽이나 은신을 받아쳐야하는쪽이나 루즈해짐 

대신 표적추격 버프 있으면 달릴 수 있음. 단, 스킬 사용, 피격시 풀림.

#얻을효과 

1) 대치시간 줄여서 서로의 루즈함이 해소됨.
2) 은신딸에 대한 부담감이 생김. 스킬사용시 신중하게 써야됨
3) 은신중 달릴 수 있어서, 오히려 지금보다 능동적인 은신플레이가 가능할 거라 봄.


걍 이런식으로 하나 씩 써보려 합니다.  글재주가 없어서 문서형식으로 뭘 못쓰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