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게에 까불고 다니는 쿠노 징징충인 인벤닉네임 진검;;;  
인게임 사고뭉치 길드대장 가문명 별하나담은꽃 이에요;;; 형님들 할;; 닌자 알지도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평가하는 
전쿠 각금하는 애인데요;; 할;; 그 아재는 원래 금수랑 오래하던 아재에요;; 이 틀12딱아재 때문에 글 한번 써봅니다;; 할;;

너프전 쿠노는 지구력 코스트도 적었던 사기캐로 대부분의 피빕 관심있는 사람들과 쿠노유저들도 과하다고 하던 상황
이였는데요;; 할;; 짱쿠행님도 슈아씨씨가 과하고 빈틈이 적은데 지구력이 노코스트 수준이다 라고 하면서 사기캐라고
말을 했었져;; 할;; 그러면서 슈아를 좀 잘라내고 적당히 지구력도 코스트를 줘야한다고 했어요;; 할;;

하지만 그건 뻐러비스에서 지구력을 더 소모하게하면서 가드시 지구력소모를 리스크로 준 것이에요 할;;
개인적으론 전승 쿠노이치는 가드시 지구력소모가 안되게 해주고;; 힘줄 막타에 슈아를 떼어버리든;; 씨씨를 떼어버리든 조정을 해주고;; 일섬도 타격시에는 슈아가 유지가 안되게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할할;;;;;
전승 쿠노이치는 힘줄로도 먼거리를 이동하기도 가능하고 일섬 동작으로도 이동을 할 수가 있으니까 지구력을 회복하지 못하게 하는식의 조정은 필요하지요;; 행님들;; 할;;
 
지구력을 조금이라도 덜 소모하게 패치를 받고 싶다면;; 슈아를 떼야한다는 기본적인 생각을 적용해주시는게 좋겠네요
행님들;; 할;; 힘줄 거리도 조금가면 모르는데 엄청 많이 가시잖아요;; 하알;;;;; 살무도 엄청가시고;; 발목베기도 도깨비
걸음이랑 연계하면 매끄럽게 죽죽가서 잡기도 하시잖아요;; 컵라면 키면 더 멀리 가시잖아요 할;;; 
그림자분파도 닌자는 맨몸인데;; 슈아이시잖아요;; 공속, 이속 디버프도 특화까지해서 상대 충분히 느림보로 만들 수 있잖아요;; 나토 선딜도 지금 더 매끄럽게 발동되서 전닌보다 조금 딸리고 각닌보단 좋은 나토 발동으로 상대 뒤잡는데 더 좋아진거 맞잖아요;;; 하아아아알;;;;;;;;;
스킬 적중도 높으시고;;; 지구력만 되찾으면 다시 날뛰실게 뻔하신데;;; 약코하지 않으시는 행님들은 하지않으시는데;;
왜 진검이랑 돼끼 틀12딱아재같으신 분들 몇분이 물을 그리 흐리시나요;;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알;;;;;;;;;;;;;;;;;;
신스킬은 뒤로 이동 후 후딜이 있어서 리스크가 있다는거 타클인 저도 알겠는데요;; 할;;
하지만 1:1 상황에서 상대를 기절시키고 가느냐 마느냐를 정할 수 있는것도 맞지않나요;; 할;;
기절 걸린거 상황보고서도 뒤로 이동 쓰실 수 있을건데요;;;;하아알;;; 

모든 스킬에는 어느정도 리스크가 있어야 해요;;; 각닌의 전환 본번살도 3초 풀슈아 CC인거 닌자분들도 좋은거 알겁니닿;; 할;; 딜 적중을 조금이라도 더 쥐어주면 본번살 풀슈아나 본검폭 슈아 CC같은 스킬로 양산형 닌자놀이하는거 다들 반납할거란 말이에요;;;; 할;;(그렇지 닌자행님들?::: 할;;;;)



몇몇 틀딱 행님들 때문에 요악해봐요;;;; 할;;

1. 전쿠 지구력을 어느정도 돌려받고 싶으시면 합당하게;; 슈아를 떼어내 주시면서 받으시는게 양심에 맞닿;;; 할;;
2. 회피캐중에서 공속, 이속 디버프랑 특화와 같이 높은 스킬적중까지 가짐;;; 이건 매우 큰 메리트;;; 할;;;
3. 전쿠의 나토 이번 패치로 발동은 전닌보다는 느리지만 각닌보다는 좋은 뒤잡;; 좋은건 좋다고 좀.. ;; 할;;
4. 신스킬;; 상황에 맞게쓰면 좋기도 나쁘기도 한스킬;; 과한 약코는.... 할;;; 
5. 모든 스킬에는 리스크가 필요;;; 일섬;;; 힘줄;;; 각닌의 3초 풀슈아 전환 본번살;;; 전캐릭의 하향너프가 필요 할;;;

전쿠;;; 할;;; 큰폭으로 지구력 소모받은 스킬은 약간 지구력 소모 감소시켜주고;;;; 가드시 지구력소모 없어지면 대신
힘줄 막타 슈아 자르고 일섬 타격시 슈아 자르고 스킬적중 전닌처럼 강심찌 3초 15퍼 적중처럼 제한받으시고 디버프도 각사신이랑 같이 잘리시면 더 좋은 검은사막 밸런스에 기여하겠읍니닿;;;; 할;;;;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