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전승 쿠노이치 개선안 문의 넣었습니다 

향후 주 1회씩 계속해서 넣을 생각입니다

볼지는 모르겠지만

추가할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kr.playblackdesert.com/ko-KR/Forum/ForumTopic/Detail?_topicNo=121804&_page=1

건의게시판에도 글을 남겼으니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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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수) 패치로 펄어비스 분들의 쿠노이치 이해도가 없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쿠노이치 유저로써 건의 할테니 제발 보고 제대로 된 방향으로 참고라도 하십쇼

현재 여러가지 신케릭터가 나오고 구 케릭들이 계속해서 변화되는 과정에서

쿠노이치란 케릭터는 유저수가 적다는 이유로 현저히 도태되고 있습니다

이에 과하지 않은 선에서 확실한 패치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유저수가 적다고 관리를 하지 않을거면 차라리 과감하게 케릭터를 없애버리시죠

그게 데이터 관리에도 좋지 않습니까?


현 [전승] 쿠노이치 개편안 (현재 전쿠가 받아야하는 것)

- 참고로 밑에 적은 스킬 등은 모두 전승 스킬인 강 스킬인 것을 미리 이야기 합니다 (구분을 못하시던데)

1. 발목베기 : 영스택 --> 귀스택으로 변경 (심지어 2024.11.13일 패치 이후 스택 적용 안되고 있음)

2. 스킬범위증가 or 신스킬 (사냥시) : 범위가 좁아서 사냥해도 항상 잡몹들이 남고 데키아2 올룬 등은 사냥 파티에 껴주지도 않음

3. 라밤스킬 3종 모두 쿨타임 감소 : 다른 직업들 비슷한 스킬에 비해 쿨이 30초로 과함, 10~15초 내외로 다 줄여야함

4. 여우발톱, 속박의 덫 등에 방어판정 : 속박의 덫 경우 기절 cc를 빼더라도 방어판정을 추가해줘서 쿠노이치도 견제할 수 있는 수단을 줘야한다고 봄

4.1 위 4번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적어도 신인분격에는 방어판정을 줘야한다고 생각함

5. 살무 디버프 초기화 or 쿨 감소 : 2024.11.13 패치 로 살무 디버프만 감소 삭제되고 쿨은 11초임 이럴거면 디버프를 돌려주던지 쿨을 줄여주시죠

6. 비수의 인술 스킬 조정 : 마그누스 스킬 인 비수를 맞추면 상대가 이동하더라도 적어도 그 자리로는 이동할 수 있게 고쳐주시죠
현재는 상대 맞추고 날아가도 상대가 cc가 걸리지 않아서 이동을 해버리면 스킬을 발동한 제자리에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