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닌자는 이룡딜은 기본이고 기본 pvp본검폭 에어어택딜이 50퍼 흑정딜 이상으로 안나오면 현재 상황에서 다대다 빛을 볼 수가 없음.

2.죤나 짧은 비각잡 사거리, 죤나 느린 각잡 딜레이도 개선해야 함.

3. 각닌 기준으로만 말하자면 비각 진스킬들 딜을 낮추고 각성 배덕, 진베, 일도, 음폭 속도랑 딜을 쥰내 올려놔서 무빙+ 슈아유지 스킬/콤보용 딜링기를 분리해버려야 함.

4. 제 3의 cc기인 공시속, 이속 디버프 특히 닌자만 유일한 거 같은데, 공시속 디버프 스킬 자체에 없는거 개노답임. 생존력, 추노력, 견제력 모든 면에서 범위 디버프 한번 묻고 안묻고가 게임 편의성을 완전 다르게 가져감.

현재 범위도 쥰내 넓어지고, 딜링도 개쎄지고, 암살, 탱커 구분없이 그냥 범위 딜찍누가 만연한 메타에서 은신도 지속시간 갱신 너프먹고 스탠딩 슈아 딜링기랍시고 존나 간지러운 검폭 하나 말고 없는 각닌으로 1:1 본번살 짤짤이 개사기네 하는 거 아무 의미가 없음. 수욜에 이룡 고친다고 뭐가 변함?? 여전히 공시속 디버프 한 번 묻으면 죤나 느려터져서 허우적 거리고 스킬 우선순위 편의성도 개쓰레기 같아서 닌보 커맨드 눌렀는데 제자리 표창 설설 던지고 q가드 쓰지도 않는거 캔슬도 안되고 무적기라고 있는거 지속시간 개짧아서 다 뚫리는, 마컨 없으면 개상ㅂㅅ캐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