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VE 콤보

번살 -> 섬광 -> 가르기 -> 검폭 -> 수라난무 ->이음새 3타 -> 번살 -> 일도 -> 음폭 -> 이룡 -> 사집 -> 퀵슬 진공 -> 섬광 -> 가르기 -> 검폭 -> 이음새 -> 쌍검 단명 + 배덕 -> 숨통 -> 인술:참수 -> 구름달빛 -> 발톱  -> 무한 반복

수라난무 쿨을 딱딱 맞춰서 콤을 짜는게 물론 가장 효율적이겠지만, 그냥 뇌 빼기로 반복하고 싶은 콤입니다.

특화는 수라난무 / 단명참에 몬공 공속 넣고, 검폭에 방깎, 이음새에 치명 백어택 적중 같은 거 취향 껏 넣으면 될 듯합니다.

* PVP 대충 해보고 느낀 점

1. 번살 5초는 생각보다 체감이 큼.

2. 그런데 슈아 유지력 자체는 좋아짐. 섬광에 빈틈이 사라지고 음속 슈아유지력이 상당히 길어서 일도 차징하고 퀵슬 음속 같은 거 써주면 슈아 빈틈은 이전보다 없음.

3. 대신에 진입기 템포가 늦어지기 때문에 진입 스킬 쿨을 벌기 위해 거리 벌리고 스탠딩 슈아 유지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좀 루즈함.

4. 일단 스탠딩 슈아가 길어져서 원딜 딜찍, 프레임 잡기 빠른 캐릭들한테는 더 힘들어지지 않을까 싶음.

5. 수라난무 PVP용으로 쓸 필요가 없음. 수라난무 쓸 시간에 비각콤 라밤 심노 그밟 쓰는게 더 쎔.

6. 진공베기 막타는 스매쉬 터지면 CC유지시간 줄어들기 때문에 오히려 너프가 아닐까 싶음. (각사신 사구 무너뜨리기 사태라고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