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단계 (쿨타임 <= 5)
진 : 흉터 가르기 진 : 흉터 가르기 (-)
진 : 솟구치는 어둠 진 : 솟구치는 어둠 (-)
본 : 정령 사냥 정령 사냥 (3)
진 : 드러난 비수 진 : 드러난 비수 (3)
진 : 비장의 무기 진 : 비장의 무기 (4)
진 : 암흑탄 진 : 암흑탄 (4)
환영의 틈 환영의 틈 (4)
정령 산화 IV 정령 산화 (5)
흐름 : 정령 산화 흐름 : 정령 산화 (5)
진 : 스며드는 어둠 진 : 스며드는 어둠 (5)
진 : 집행 진 : 집행 (5)
진 : 기울어진 균형 진 : 기울어진 균형 (5)

● 2단계 (5 < 쿨타임 < 13 || (쿨타임 >= 13 && 쿨중 사용 가능))
착취의 손길 IV 착취의 손길 (6)
낚아챈 영혼 낚아챈 영혼 (6)
원한의 손아귀 원한의 손아귀 (6)
진 : 운명의 수레바퀴 진 : 운명의 수레바퀴 (6)
진 : 할퀴는 광기 진 : 할퀴는 광기 (7)
진 : 공습 진 : 공습 (7)
본 : 정령의 유산 정령의 유산 (7)
본 : 재앙의 씨앗 재앙의 씨앗 (7)
본 : 비산하는 어둠 비산하는 어둠 (7)
어두운 별구름 어두운 별구름 (7)
황혼의 질주 황혼의 질주 (9)
빗발치는 절망 빗발치는 절망 (10)
피어나는 검은 장미 피어나는 검은 장미 (10)
진 : 카마실비아의 참 진 : 카마실비아의 참 (10)
베디르의 함정 베디르의 함정 (12)

● 3단계 (13 <= 쿨타임)
진 : 칠흑의 잿더미 진 : 칠흑의 잿더미 (13)
진 : 베디르의 광기 진 : 베디르의 광기 (15)
진 : 타락하는 대지 진 : 타락하는 대지 (20)

공격형 - 능력치 특화가 단계에 따라 7 / 12 / 20
공격형 - 피해량 특화가 단계에 따라 5 / 7 / 10
방어형 - 능력치 특화가 단계에 따라 10 / 15 / 25
능력치 감소류 특화가 단계에 따라 7 / 10 / 12
속도 감소류 특화가 단계에 따라 4 / 7 / 10
출혈 - 100 출혈 피해 9 / 15 / 27
스매쉬 - 15% 고정
생명력 회복 - 10 회복 고정
정신력 회복 - 20 회복 고정

스매쉬는 단계 구분 없이 15% 고정이니 
1단계에 줄 수 있으면 베스트일 것 같네요.

각성이니 각성에 특화를 바르는게 베스트인데 
스매쉬 특화는 정령 사냥이나 1:1 위주로 콤딜 하시는분들은 흐름 산화 연구해 보심이 .. 

능력치 증가, 출혈은 쿨보다 지속시간이 길고
계속 갱신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구성해도 되고

피해량 증가가 사이클 맞추기 좋은 스킬들이 정해져 있어서 여기서 고민을 많이 해야할 것 같아요
근데 유산 / 별구름, 재앙 / 씨앗 7초 사이클로 딱 맞아떨어지니까 좀 수혜를 받은 듯 ? 

디벞은 그다지 안쓸 것 같은데
6초 쿨인 운수레가 좋을 것 같습니당 

이제 3단계는 오래 지속되지만 실패하면 쿨 동안 혜택을 못받으니까 
그만큼 리스크 있는거라 
마냥 3단계 쓸만한게 없어도 나쁘지 않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