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령의 유산의 PVP 시 피해량이 감소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비산하는 어둠의 PVP 시 피해량이 감소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재앙의 씨앗의 PVP 시 피해량이 감소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흐름:폭격의 PVP 시 피해량이 감소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흐름:뿌리내린 재앙의 PVP 시 피해량이 감소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패치로그는 이런식으로 뜰것이고 딜은 최대 반토막, 최소 현재의 25%는 후려치지 싶습니다. 물론 PVP 딜만요.


주변에 교복세팅인 분들이 많이 없어서 교복공 닼나로 교복방 캐릭을 팼을때 딜이 얼마나박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유무기 고악세 세팅의 닼나 딜을 고보스방어구로 맞으면서 왜이리 쎄냐고 하시는분들은 십중팔구 질주-정령사냥으로 뒤잡혀서 백어택 맞으신걸겁니다.


1:1에서는 비교적 뒤잡기가 수월한편에 속하고 그 스킬에 경직이 달려있어서 백어택 유산 쳐맞고 기절걸려서 풀딜 맞는 사태가 가끔씩 발생하는데 사실 어떤 클래스 들고와도 그 스펙차이로 그런식으로 백어택 쳐맞으면 죽지싶습니다.


제가 느끼기로는 PVP딜을 10~20% 정도 후려치면 어떨까싶습니다만 중간이 없는 밸런스패치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기에 최악의경우 반토막까지는 염두에 두고있습니다. 물론 그래도 닼나할꺼지만 눈감고 귀막고 빼애액 사기 외쳐대는게 저도 사람인지라 마냥 보기좋지는 않더라구요. 


어차피 너프되기는 될거니까 자기만족을 위해 분탕글을 쓰시는분들을 제외한 다른 분들께서는 기다려보시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