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onkim
2017-02-03 16:08
조회: 4,969
추천: 16
내가볼땐 폭격너프가 치명적인 이유일단 너프 이후에 어제 오늘 pvp연습 해봤습니다만..
pvp의 핵심은 너프전에 제 개인적으로 해봤을땐 딜링 핵심 매커니즘은 "폭격" 이였습니다
패치전 싸움방식
(황혼, 정령, 유산은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서 사용)
전방 공격형 콤보 : 비산 - 폭격 - 재앙 - 뿌리 - 폭격 후방으로 빠지며 공격하는 콤보 : 비산 - 폭격 - 재앙 - 폭격 - 뿌리 - 폭격 비산 - 재앙 - 폭격 - 뿌리 - 폭격
패치전엔 크게 위와 같이 나뉘는데 패치후 일단 저 두개가 되지않습니다 즉, 자연스런 연계 싸움이 안되는 것이 문제 입니다. 이전엔 스킬 사이사이에 폭격이 빈공간을 맺꿔줌으로써 자연스러움이 있었죠
패치후 싸움방식
(황혼, 정령 쿨 될때마다 사용 / 유산은 상황에 맞춰)
비산 - 폭격 - 재앙 - 뿌리
위 방법에 단점 말씀드리자면,
1. 자연스런 연계방식이 막힘으로써 적에게 캐치 당하기가 쉽다. 2. 스킬 사용 후 개인적인 체감으로 3~4초정도의 스킬구성의 빈틈이 있어 이후 가드만 해야함 (주력기 쿨돌고있음) 이후 잡기 캐릭이 접근 시 쉽게 제압 당함 또는 가드하더라도 게이지가 높지않으므로 가드가 금방깨짐..
이래도 폭격의 쿨타임 생긴것에대해 큰 타격이 아니라고 방관하게 된다면 다크나이트의 pvp입지는 좁아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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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yon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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