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각에 슈아랑 회깍 그리고 투지소모로 변경된건 괜찮은데
기존 회깍 12퍼에서 9퍼로 내려가고 연각 착지후 전투자세까지 슈아끌기 유용하게 썻엇는데 이제 안되는게 갠적으로 좀 아쉬움 그래도 회깍한번 넣어볼라고 맨몸 등각쓰고 연각 쓸라고지랄꼴깝 안떨어도 되는게 좋긴하다만 차라리 굶맹에 회깍을 줫다면 어땟을까란 생각이 듬

아랑은 딱딱 끊어서 칠수잇게 패치해줫으니 슈아 끌기도 되고 아랑 잡기가 비교적 수월해질거 같아서 이건 좋고

그리고 이건 걍 제 생각이긴한데 등각 바꾼 이유가 연각후 착지하기전에 공중에서 허우적대면서 떨어지는 모션 
못고쳐서 바꾼거아닐까란 킹리적 갓심이 들긴함

태백차기는 갠적으로 리부트전엔 발 허우적거리는 모션 개병신같아서 잠구고 안쓰다가 리붓후에는 개선햇다길래
써보니 그당시엔 안그래도 좆구데기컴터 쓰던 당시라 때릴때마다 캐릭 느려지는 체감이 더욱 더 느껴져서 도저히
못써먹겟다 싶어서 다시 봉인해놓고  안쓴지가 오래되가지고 솔직히 모르겟는데 느려지는 현상 완화해줫다고 하니
본섭넘어오면 한번 써봐야할듯
태백 돌개 연계는 슈아든 전가든 뭐든 주고 패치를 해주면 모르겟는데 1대1에선 초전이나 태백으로 선cc걸고 쓸만할거같긴한데 다대다에선 그냥 자살기일듯

섬전보 호포 극의 연계는 음.. 극의가 타격까지 슈아였다면 유용할텐데 타격전까지만 슈아인 반쪽짜리니까 진입기로 쓰기엔대놓고 나 잡아주세요~하고 광고 하는 꼴이니 그대로 개처맞고 바로 개떡실신 당할테고 남들이 걸어놓은
cc걸려잇는 상대 킬딸용으론 개맛도리일듯

솔직히 이번 패치 a가 아닌 c를 주는 느낌이 강하긴 한데 그래도 개미오줌만큼이라도 패치는 해줫으니 희망이라도 생김
이제 디버프랑 전가 슈아 좀 주고 섬전 무영 드발 등등 하자잇는 무적구간들 손만 좀 봐줘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