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개꿈꾸고 깨서 전격 침소 콤보 써봅니다.

침소특성상 몹간 거리가 멀어서 3조각을 죄다 이동기에 박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따라서 첫 콤보의 시작은 권무를 사용해 3조각 충전 후 웅늑을 사용해서 먹이사냥을 켜놓고 시작합니다.

일단 특화입니다.

침소는 서서 맞아도 별로 안아파서 방증 회피같은 나약한 특화는 넣지 않습니다.





먼저 몹간 거리가 아주 멀기 때문에  3(+3)섬전보 + 아랑 + 경파산 + 마루깃털 등등으로 알아서 접근합니다.

0) 권무 풀콤보(3조각 충전) -> 웅늑(먹이사냥) 
     S+Rmb   ->   space

1)  금강  ->  낭아  ->  무망  ->  드발  ->  (호포)   =>
    Rmb -> S+Rmb > shift+Lmb -> Lmb -> (Lmb+Rmb) =>

2)  붉송  ->  숨통  ->  폭잠  ->  독니  ->  혼신  ->  폭렬붕격 -> 태백 ->  (역사)  =>
 shift+Rmb -> Rmb -> Rmb  ->  Lmb  ->  Lmb  ->    Lmb    ->    F    ->  (Rmb)  =>

3)  등각  ->  연각  ->  금강  ->  흉포  ->  굶맹   =>
    S+Q  ->  S+Q  ->  Rmb  ->  Lmb   ->  W+C  =>

4)  호포  ->  극의  ->  진노  ->  (도끼)  =>  웅늑
 Lmb+Rmb ->  F  -> shift+Q ->  (S+C)  =>  space
 
안죽으면  1) 반복

1) 금강(몬공+치확) -> 낭아(1방깎+1회깎) -> 무망(공증+공속+적중) -> 드발(2방깍+백/치피) : 풀버프
2) 붉송콤 + 폭붕 + 태백(3조각) 으로 1차 딜링
3) 등/연각(2회깎, 공속+적중 리필) -> 금강(몬공+치확 리필) -> 흉포(3조각) -> 굶맹(백/치피) : 풀버프
4) 호포(3조각)+극의+진노+(도끼) 로 2차딜링 => 3조각 충전 후 웅늑 

( ) 스킬들은 써도 되고 안써도 되는 스킬들입니다. 
다만 1) 마지막의 호포는 처음 시작할땐 써도 되지만, 1사이클 안에 안죽고 1.5콤 이상까지 갈때는 쿨이 걸려서 못씁니다.
또한 4) 마지막의 도끼는 가급적이면 써주는게 좋습니다. 안쓰면 금강 쿨이 안맞을때가 좀 있어요.

각 콤보 단계별 사이에 초전박살이나 전광석화 등으로 뒤잡을 성실하게 해주셔야 딜이 좀 더 나옵니다.

뒤잡없이 우직하게 맞딜할 자신 있으시다면 ( )스킬을 모두 써주셔야 쿨이 어느정도 맞습니다.

3분버프나 흑정흡수를 했을땐 ()스킬 모두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본인 컴퓨터 프레임이 받쳐줄때도 ()스킬 모두 써주셔야 합니다.

폭렬붕격이 마음에 안들면 빼고 낭아연환장을 쓰는데 얘는 4) 호포 이후에 낭아->낭아연환장 이어 쓰면 됩니다. 근데 딜적으로 약간 손해보는 기분입니다. 붉송콤+폭붕+태백이 굉장히 매끄럽게 들어가요

뒤잡은 우리들의 손목을 생각해 가급적 초전박살이 좋은것 같습니다. 
무영보 쓰레기는 언제쯤 선후딜 없애줄지 모르겠네요.

콤보스샷에 금강이 두개 들어가있는데 저건 아이템슬롯 하나를 중간에 박아놓은겁니다.



추가로)
왜 ㅈ망한 변소에서 사냥하는 콤보를 썼는가?
=> 전격같은 저열한 범위로 프레임드랍 빡세게 나는 고원은 못돌기 때문
=> 각격으로 고원 돌면 되지 않나?
=> 소환수는 고원버프가 안들어가서 딜로스 미친듯이 나기 때문. 언제고칠꺼?
=> 전승우사 하는게?
=> 현명

추가로2)
3)콤이 살짝 복잡한데 왜 저렇게 쓰는가?
=> 격투가는 미스틱의 열화판이라 3조각 풀충전 안하면 투혼을 못쓰기 때문. 그게 됬다면 저런 4분할사이클 안돌리고 그냥 무지성으로 무망콤 붉송콤 호포콤 박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