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에서 아처 플레이해보고 추가로 변경되었으면하는 몇가지 부분입니다

1.자버프및 디버프 관련
이번에 대지의 근원이있는 원거리 공격력자버프가 활개로 옮겨왔죠 이러한거처럼 강제로 허공에 근접형스킬을
사용하거나 강제로 근접전이 강요되는 방식이 아닌 기존에있는 원거리 스킬들에 해당 자버프및 디버프등을 부여해서 적극적으로 자버프를 활용하는 방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도 뿌리얽기에 있는 치명타 버프 실비아의 창에
붙어있는 회피력감소디버프등 불편한점이 매우많습니다 원거리 캐릭터를 원거리 캐릭터답게 바꾼다는 말에 맞춰서
해당버프들도 바뀌었으면 합니다

2.불필요한 스킬 삭제및 신스킬추가요망
날개차기등 주무기스킬에 달려있는발차기스킬들 기존에도 쓰는 유저가 없다시피했으며 그나마 날개차기가 전방가드+넉백으로 근거리에서 도박하는 심정으로 질러보긴했으나 현재 리부트에서 바뀐 커맨드로 F발차기에서 추가커맨드로 연계되는 방식으로 바뀌면서 아무런 방어판정없는 F를  쓸일이 없는만큼 실질적으로 죽어버린 스킬이 되었습니다 굳이 해당 스킬들이 스킬창을 차지하고있을 필요도 없을것이며 해당 스킬들에 적용되어있는 다양한 CC나 방어판정등을 신스킬을 추가하던 아니면 다른 스킬로 넣어주던 추가적인 스킬구성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3.타점개선
폭발하는화살비등의 라밤스킬 만개하는살 루트라곤의 부름등의 타점이 고정되어있는 스킬들에 대한 개선이 필요합니다 타점을 개선해주겠다고 개발자코멘트로 적어두셨는데 솔직히 신뢰가 잘안가는 부분이긴합니다 전에도 고저차
에 의한 타점문제를 해결해준다고 말했다가 결국 넘어온건 빗발치는 화살스킬 단하나 그것도 해결된것도 아니고 고지대에서 저지대로 쓰는 범위는 개선을 못하다시피해서 사실산 반쪽짜리 완화정도로 끝내놓으셨죠 그때 타점개선된다고 기대했던 아처유저들 실망해서 떠난사람 많았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이쪽의 경우 오픈베타때부터 해결한다고
말만하고 아직까지 질질 끌리고있는 문제라 만약 해결이 불가능할꺼같으면 그냥 차라리 타점이 문제가 있는 스킬들
아예 다른스킬로 바꾸던 다른 개선안을 내놓아주길 바랍니다 저번처럼 해주는 척만하고 생색내기하지않길바랍니다

4.전반적인 이동관련스킬문제
가장 큰문제는 과도한 지구력코스트소비에 있겠습니다 이쪽의 경우 완화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또한 신캐릭들같은경우 슈퍼아머이동기에 쿨타임이 아예 존재하지않는경우나 이런 슈퍼아머 이동기에 잡기저항을 붙여놓기도하죠 전승세이지나 커세어같은 부류 이와같이 아처의 회피기술에 잡기저항을 추가하던 지금처럼 제한적인 무적스킬이 아닌 확실하게 회피가능한 무적판정회피를 주던 대책이 필요하다고봅니다 지금 사용가능한 무적기가 기회포착 흑정돌풍 산들바람 바람칼날까지해서 총4가지인데 해당스킬들 전부 무적회피기로 사용하기에 조건부제한이나 하자가 달려있는 스킬들입니다 또한 타클래스의 이동기의 경우 내리막길이나 고저차가 심한지형의 낙하모션출력기준이 굉장히
완화되어있는데 왜 아처는 해당사항에서 제외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