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호판정이 너무 공격모션 끝나자마자 종료됨
- 후모션까지 조금 여유가 있었으면함. 다단히트많으면 사보쿨전에 풀려서 넘어지는경우가 진짜 많음

2. 라밤 쿨이 너무 김
- 라밤: 계시의칼날 16초 -> 8초
- 라밤: 사도습격 30초 -> 15초
- 진짜 반토막 내줘야함

3. 지구력 소모가 너무 큼
- 모래긋기나 사보 둘중하난 지구력 반토막내야함

4. 사도강림 모션 너무 느림
- 딜이 2차레 모션에 걸쳐 들어가는 구조임
- 칼꽃고 뽑는데 ㄹㅇ 한세월이라 해당 구간을 좀 줄일필요가 있음

5. 스킬에 적중률 보정치가 없음
- 아예없음. 유일한걸로 알고있음. 히스토리가 있는데 원래 하사신은 적중률 10퍼 패시브가있었음. 전승패시브로 5퍼까지있어서 총 15퍼의 적중률을 기본으로 달고갔음. 근데 이 10퍼를 그대로 지워버림. 요즘 적중 진짜 넘쳐나는데 조치가 필요함.
- 전승패시브에 최소 5퍼의 적중률정도를 더 줘야함

위내용은 그냥 몇가지를 꼽은거고 개선 방향을 어떻게 잡을거냐가 포인트일듯.

1. 코어스킬 판정 강화를 통한 플레이 안정성 강화
- 기존 보호판정 유지시간 증가
- 참살, 아알의영역 풀전가처리 같은 거일듯

2. 지구력 완화, 사보 쿨타임 조정을 통한 기동력 강화
- 모긋, 사보 지구력 조정좀하고 사보쿨 1초정도되면 많은 변화가 있을것 같음

3. 슈아딜링기 딜 상향을 통한 교전시 딜압박 능력 강화
- 걍 모래 드라카니아 되는거임 ㅋㅋ

초기 전사신모습은 3번에 가까웠다고 생각됨.

펄어비스 패치기조를 보면 막무가내로 조지는방식에서 절충하는 방식으로 돌아오고있는데 전사신은 딱 막무가내로 조지는 시기의 희생양이였음...

슬슬 전사신도 손봐줬으면 좋겠다. 진짜 재밌는 캐릭인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