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평성대 유저 인 Love키리노 입니다. 이글을 쓴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가끔 던전을 돌다보면 아무 것두 모르거나 돈 없는 사람들은 그냥 악세들을 아무거나 주워서 쓰는 것을 보고 작은 팁이라도 올려 볼까하고 제가 그을 써 보았습니다. 처음 쓰는 글 이라서 잘 부탁드립니다,

팔찌

봉인된 사갈만 팔찌 : 평균 개당 1금 30은때

획득처 : 사갈만팔찌는 무신의 탑 12층에 등장하는 네임드, 사갈만이 드롭하는 50레벨 최상급 팔찌다

봉인된 악녀 팔찌 : 평균 개당 2금때

렙제 45에 창착 할수 있는 최상급 팔찌중 굉장한 효율을 보여준다.행복

획득처 : 바다뱀 보급기지 및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에서 얻을 수 있는 최상급 아이템

1.

바다뱀 보급기지에서 기지 관리관 포화란을 물리치는 어트랙션 퀘스트, 바다뱀 보급기지 급습을 4인 파티로 클리어하면 포화란 4인 전리품을 얻는다.

이를 열면 일정 확률로 봉인된 악녀팔찌가 나온다.

2.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에서 기지 관리관 포화란를 물리치는데 일정량 이상 기여한 캐릭터는 잠긴 악녀 궤짝 혹은 잠긴 악녀 상자를 얻는다.

수월평원 열쇠 혹은 빛나는 수월평원 열쇠로 궤짝을 열면 일정 확률로 봉인된 악녀팔찌가 나온다.

봉인된 고대용 팔찌 : 평균 개당 9금때 매물이 적어져서 가겨이 올랐다.슬픔

획득처 : 부유도 고대용의 무덤 4인 파티

봉인된 설산 제물 팔찌 : 평균 개당 8금~9금때

획득처 : 설인의 동굴, 귀문관의 악몽, 비탄의 설옥궁에서 얻을 수 있는 최상급 아이템

부유도 팔찌 5단계

획득처 : 부유도 빙백신조

영웅등급 악세라서 5단계만 만들어서 사용해도 좋은 효율을 보여준다.

구하고 싶으면 그냥 가서 조낸 때려 잡아라.

게임중

반지

구하기도 쉽고 돌파 재료도 필요 없어서 효율이 야매때 하게 지린다. 이 악세를 강력 추천!!깜짝행복

기괴한 은광삼반지

어둠의 핏빛 상어항 네임드인 되살아난 은광삼이 드롭하는 45레벨 영웅 등급 반지.

최대 10단계까지 성장할 수 있다.

별도의 돌파 과정이 필요치 않아서 비슷한 성능을 가진 반지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10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획득처 : 어둠의 핏빛 상어항에 나오는 되살아난 은광삼을 처치하여 얻을 수 있다.

은광삼은 의문의 사나이를 처치한 후 등장하는 히든 네임드(염라수/황등심/청괴조/두억)를 처치하면 3분 후 등장

어둠의 핏빛 상어항 가는법

처음엔 나류국의 은화! 나중엔 철전을 주고 입장!

- 입장 퀘스트를 완료하면, 어둠의 핏빛 상어항으로 자동 입장된다.

- 최초 입장 퀘스트인 어둠의 핏빛 상어항 잠입은 12장. 다시 만난 충각단과 폭풍 속 어둠의 기운, 포화란의 초대장을 완료해야 받을 수 있다.

- 어둠의 핏빛 상어항 잠입 퀘스트를 완료한 이후, 입장 퀘스트는 어둠의 핏빛 상어항으로 퀘스트로 변경된다.

- 입장 퀘스트를 완료할 때 나류국의 은화나 나류국의 철전이 필요하다.

명공 갈마 반지 평균 7~8금? 생각 보다 가격 대비가 나간다슬픔

획득처 : 만금당 의뢰

봉인된 설산 제물 반지 : 평균 2금

획득처 : 비탄의 설옥궁, 귀문관의 악몽, 설인의 동굴 4인 파티에서 얻을 수 있다.

봉인된 뇌옥 반지 : 평균 1금 20은

획득처 : 강류시 뇌옥

나류 해골 반지

획득처 :

- 수월평원 물류관리인이나 백청산맥 물류관리인을 찾아가 나류국의 은화 10개를 주면 1단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비룡공상 메뉴에서 나류국의 은화 10개로 1단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목걸이

나류 해골 목걸이 공격력 치명 관통이 있어서 쓸만 하다.

획득처 :

- 수월평원 물류관리인이나 백청산맥 물류관리인을 찾아가 나류국의 은화 10개를 주면 1단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비룡공상 메뉴에서 나류국의 은화 10개로 1단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봉인된 야만적 목걸이 평균 개당 1~2금 효율이좀 나쁨

획득처 : 안개숲 필드모스 야만적

봉인된 홍적귀 목걸이 평균 개당 1금 20은

획득처 : 무신의 탑 11층에 등장하는 네임드 홍적귀가 랜덤하게 드롭한다.

봉인된 설산 제물 목걸이 평균 개당 2금 80~3금

획득처 : 비탄의 설옥궁, 귀문관의 악몽, 설인의 동굴 4인 파티에서 얻을 수 있다.

봉인된 백청 목걸이 평균 개당 50은 싸다!깜짝

획득처 : 백청산맥 전지역

부유도 목걸이 5단계

획득처 : 부유도 월석고룡

이것두 영웅 등급 악세라서 5단계만 찍어도 괜찮다.

구하고 싶으면 후려 잡으시오.

게임중분노

귀걸이

나류 해골 귀걸이

획득처 :

- 수월평원 물류관리인이나 백청산맥 물류관리인을 찾아가 나류국의 은화 10개를 주면 1단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비룡공상 메뉴에서 나류국의 은화 10개로 1단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봉인된 건야행 귀걸이 : 평균 개당 5금~6금

획득처 : 북방설원 백청파 본산

봉인된 백청 귀걸이 : 평균 개당 1금 70은

획득처 : 백청산맥 전지역

 

 

추가사항!

 

우각 귀걸이

획득처 : 나선의 미궁에서 미노우를 물리치는 어트랙선 퀘스트, 악에 물든 고대법기를 4인 파티로 클리어하면 미노우 4인 전리품을 받는다. 이를 열면 일정 확률로 봉인된 우각귀걸이가 나온다.

봉인된 우각귀걸이는 우수한 수월 봉인해제 부적 1개로 봉인을 풀 수 있다.

우각 귀걸이는 렙제45 미궁 미노우를 잡으면 구할수 있다. 5단계하고 돌파 옵션차이는 많이 차이가 나지 않는다. 하지만 돌파 재료는 알려 드리겠습니다.

애교

돌파 재료

우각귀걸이 5단계 돌파재료 = 낙원귀걸이5단계 + 영석160개 + 포화란향수20개 + 흑마석25개 + 62금 <- 공홈에 자료가 없어서 어떤분깨서 올려둔 글을 퍼옴 자세한건 잘 모르겠습니다.

 

돌파 재료 낙원귀걸이

획득처 : 낙원사원의 네임드 몬스터인 낙원대성을 물리치는 어트랙션 퀘스트 비장한 결투를 클리어하면 낙원대성 전리품을 얻는다.

이를 열면 일정 확률로 봉인된 낙원귀걸이가 나온다.

봉인된 낙원귀걸이는 수월 봉인해제 부적 1장으로 봉인을 풀 수 있다

 

낙원 사원 위치

 

 

 

 

 

허리띠

수라 가려면 갈마 허리띠를 구해라

안 갈라면 허리띠는 다 방어력이라 그냥 아무거나 주워서 쓰거나 마음에 드는거 구해서 사용.

딴청

요즘 블소를 다시 복귀 하거나 처음 접하는 분들은 대부분 사람들이 올려둔 영웅 악세트리를 보고 맞추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악세들은 블소의 2.0 시스템으로 바뀐 이후로 악세 제작비가 기본 1000금 이상 넘어 가는 것들이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돈없고 스펙이 낮은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서 이글을 써보았습니다 부족 한글이지만 잘부탁 드립니다.

인사

 

공홈에 올려둔 순수 저의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