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4일 이후로 총 지금까지 10번의 1/1 문의를 넣었다.

내가 못받은건 8/14  바코드 쿠폰 .  [파천주4. 검은용호1. 일등항해사1]

 

 

 

1~3번째 상담 문의

: 왜 나 14일꺼 안줘

NC 고객센터 : 확인중 계속 기다려. 확인대면 순차지급임. 대기잼

나 :

 

 

4번째 상담 문의

: 아 빨리내놔 언제줄꺼야

NC : 번거롭지만 티켓링크 예매번호랑 모바일바코드 캡쳐해서 보내주삼

: 그래.  (총3개 보냄. 티켓링크 에매번호 / 모바일바코드 캡쳐 / 14일 현장관람하고 직접받은 의상쿠폰)

 

 

5번째 상담 문의

나 : 다보냈는데 언제 줄꺼야

NC : 번거롭지만 모바일바코드 출력을 핸드폰으로 하신건지 , 직접 종이로 가져오셔서 한건지도 다시한번 기재부탁점.

나 : 장난하나 진짜 한번에 말하든가. 핸드폰 이니까 빨리 내놔

 

 

6번째 상담 문의 

: 언제줄꺼야 진짜. 사람 인내심 테스트?

NC : 확인결과 14일 발권기록이 없는것으로 확인됬어 .  예매번호 다시 적어서 보내주삼

나 : ?????? 이건 또 먼소리???????     ?????????   ( 귀찮아서 다시 티켓링크 발권완료한 내역 캡쳐 떠서 보내줌.예매번호 다적힘)

 

 

7번째 상담 문의

: 다시 자료 보내줬자나. 언제줄껀데

NC : 다시한번 확인중이므로 기달리고 언제줄진 몰라. 다만 확인대면 순차지급되니까 조용해

: 아놔 이제 1달 다되가는데 개열받네

 

 

 

8번째 상담 문의 ( 다른문제로 1/1문의 하나 더 넣다가 한번더 물어봤음)

: 어저꾸 저쩌구 , 그리고 해운대 쿠폰 아직 제꺼 확인 안함? 이제 1달인데?

NC : 발권기록이 없는걸로 확인대는데열?

: 도라이가 진짜. 머 확인을 어케했는데? 머 어케 증명시켜주까? 그날 가치간사람? 머 쿤토이3개 받은거? 우짜까? 원하는게 머꼬?

 

 

 

 

9번째 상담 문의

NC : 말씀해주신 예매번호에 대해 다시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을 해보았지만, 안타깝게도 14일은 미발권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티켓링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한번 하시고 다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바로 티켓링크 방금전 전화함)

 

티켓링크 고객상담원 : 고객님 예매번호 확인해본결과 정상예매 되었고, 당일 8/14일 직접 표를 현장에서 발권.출력까지 완료했다는 기록이 전산에 남아있습니다.  ^^

 

: ?????????????????? 머지???????????  nc는 도대체 어디다가 통화한거임??????? 확인 한거 맞음? ㅡㅡ 아 진짜 열받네 사람갖고 노나

 

 

 

 

 

10번째 상담 문의

나 : 티켓링크 직접 내가 통화했다.  그쪽에서 직접 내가 예매했고 현장 직접 발권 완료. 출력까지 했다는 기록이 전산에 남아있다고 확실히 나한테 몇번이나 말했다.  nc는 도대체 어디다가 통화 한거냐?

뭣하면 티켓링크랑 3자통화 하자. ㅇㅋ? 내 전번 줄테니까 3자통화가 젤 빠르겟쟈?  뭐 느그들 회사 가봣자 별 이득 못본다며? 나도 귀찬어

 

 

 

 

자 문의 답변 기다리는중. 

 

과연 NC는 어디다가 통화를 한것일까.   과연 인셉션의 답변이 올것인가.

 

 

 

 

 

 

 

 

 

그동안 문의내역

 

 

 

 

 

9/19(토) 오늘 답변

 

 

 

 

 

 

내 티켓링크 예매

 

 

 

 

 

이번에 답변 어케올지 개궁금하네열~

 

못받으시는분들 끝까지 1/1 문의 넣고 이번에 답변 개가치 오면 바로 소보원 고소 신고 ㄱㄱ!

 

저같은분 있으면 댓글이나 인벤 쪽지좀~ 같이 신고하게

 

nc가 이정도로 악질이라는걸 유저뉴스로 알리고 싶었음. 뭐 원래 다알겠지만 뻔뻔해도 어처구니없게 뻔뻔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