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해역이면 위험해역이다. 무법이면 무법해역이다.
강습당할 수 있다.

그것이 두렵고 싫으면 돌아가면됩니다.

그것도 싫다면 비전을 쓰면 됩니다.

그것도 싫다면 무장을해서 도망치거나 이기면 됩니다.

그것도 싫다면 에이네레 섭으로 가도 됩니다.

털렸다면 뭐라해도 됩니다.

대신, 욕을했을경우 그것에 상응하는 대응은 감수해야합니다.

수많은 시스템적 메세지와 유저들의 교류로 수차례

여러분은 인지하셨읍니다.

인벤에 와서 누구한테털렸네 어쩌네 글쓸수 있읍니다.

다만, 그래서 어떻게? 가 없읍니다

글을 쓴 목적이 무엇인가요?

유저해적은 강습을 멈춰라!이건가요??

아니면 여러분 다함께 강습에 대비합시다라는 켐페인인가요?

현상금 리스트 적어주시면 오늘부터 사냥하고 인증하겠읍니다.

해적사냥꾼, 뚱뚱한여행자이자 보스턴의 악몽 베테라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