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29
조회: 419
추천: 1
5클 신고 답장 옴저번 주말 경명숙때 5클이 사그 뺑이 하는거 신고했음. 이제 답장 왔는데 그냥 2인 인증 한번 딸깍이면 평생 5클 합법???? 신고 먹을 때 마다 2인 인증해야하는거 아님? 음주 단속 앞에서 저번에 측정 해놨어요 ㅇㅈㄹ이네 ㅋㅋㅋ 가족 팔면 약관 위반도 가능하구나
EXP
5,474
(68%)
/ 5,601
|
차파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