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말 경명숙때 5클이 사그 뺑이 하는거 신고했음. 이제 답장 왔는데

근데 2인 인증했다고 제재 대상에서 제외 ㅋㅋㅋ

그냥 2인 인증 한번 딸깍이면 평생 5클 합법???? 신고 먹을 때 마다 2인 인증해야하는거 아님? 

음주 단속 앞에서 저번에 측정 해놨어요 ㅇㅈㄹ이네 ㅋㅋㅋ

가족 팔면 약관 위반도 가능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