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09
조회: 232
추천: 1
사회에선 일베하는거 숨기면서 겜상에선 왜 티를 못내서 안달이지?유해 대부분이 일베충인거같은데
아님 벌레들은 사회생활 못하는애들밖에 없나?ㅎㅎ
EXP
165,814
(23%)
/ 185,001
|
Gakeshi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