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33
조회: 373
추천: 0
유해 컨텐츠는 애초 잘못만든거임PvP 온라인 게임을 만들줄 모르는 놈들이 패키지게임만들던 감성으로 만들어서 그럼
애초 전투에 밸런싱이라는게 존재하지않음. (모/상배 Vs 전배) 그래서 그냥 PvP로 얻는 이점을 그냥 깡으로 줄이고 줄이고 줄이다가 그냥 비전만들면서 알아해라면서 포기한거지 어느날 갑자기 아이온2처럼 On / Off 버튼으로 바꾸게될지도모름 그냥 비전을 무료화했을뿐 지금하고 시스템적으론 똑같음 어디가면 털리는지, 털리면 어떻게되는지 모르는 초보가 대항온유입되서 도움도 받고 잘놀다가 안전해역 벗어나서 pvp로 한번털리면 그 단한번으로 게임접어야되나 고민하는 그런PvP 시스템이 정상일리가없잖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