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글 보시는 거 맞죠?
저는 절대로 특수 아이템 파기 같은 짓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2005년 부터 단 한번도 파기 같은 행동 안 했습니다.
복구 부탁 드려요.

이게 왜 창고 케릭에 있을까요? 헐헐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