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gamecity.ne.jp/dol/topics_cms/campaign/29838.html

가챠 10만원만 했는디 역시나 이번에도 망했슴다..크흠..

장비는 어쌔신 남캐옷 2벌, 여캐옷 1벌, 마스크, 탐정 코트 먹었네요.

그 중에 어쌔신 마스크랑 옷만 좀 찍어봤습니다.


어쌔신 브레스트
포술 3 속사 3 탄도 4 행동력감소억제 8랭크


어쌔신 마스크
관통, 포술, 수평사격 3 일의전심(장전) 7랭크

여캐 모습은 이렇고..



남캐는 뭐 요렇습니다.

마스크가 킥이라고 봐야할 듯.
뭐 그냥저냥 쓸만한 장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