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가 비전 안쓰고 아굴라스곶 지나가다 털리네.
비전 안 쓰고 당당하게 지나갈거면 군함을 타고 가야지 풀적재애겐상선 타고 어슬렁어슬렁 가니 털리지.
선장이 문제야, 선장이.
절래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