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12
조회: 250
추천: 2
내가 그렇게 유해를 조심하라 일렀거늘!!!국대가 비전 안쓰고 아굴라스곶 지나가다 털리네.
비전 안 쓰고 당당하게 지나갈거면 군함을 타고 가야지 풀적재애겐상선 타고 어슬렁어슬렁 가니 털리지. 선장이 문제야, 선장이. 절래절래.
EXP
2,833
(8%)
/ 3,201
|
합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