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지난 일의 과정입니다. 

1. 유해가 유저를 PK한다. 

2. 털린 유저가 유해에게 쌍욕을 했다. 

3. 유해는 욕은 못 참겠다며 욕설 신고를 했다.

4. 파파야에서는 털린 직후 욕은 합법이라고 선언했다.

결론

이제 털린 직후 쌍욕은 합법입니다.  그냥 욕 하면 되고요. 
유해 pk질 했으면 욕먹을 각오를 하고 하면 그 뿐입니다. 
욕 먹었다고 신고하지 마시고요. 파파야에서 합법이라하니

관리하는 회사에서 털린 직후 욕은 괜찮다 하니. 
우리끼리 이런 일로 아웅 다웅 할 필요 없는 것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