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57
조회: 372
추천: 4
유해가 뭐 잘났다고 비판을 받으려 합니까ㅋㅋㅋㅋㅋ
욕먹기 너무너무 싫으시다셔서 그럼 비난이라도 달게 받으시라고 한건데 무슨 비판이랑 비난도 구분 못한다고 하기는 떼잉 여튼 여기 유해는 멘탈이 너무 약해빠진것 같기도 하고 매번 반복되는 떡밥이라 하니 이번 글을 마지막으로 더 말 안얹겠습니다 해적질 많이 하시고 개껌 많이 드시고 다중아이디로 잘 노세요
EXP
19,867
(83%)
/ 20,201
|
넷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