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상대클 4대 구해서 3g까지만 올려봤습니다.
어차피 부캐나 부관이 쓸 꺼라서 상관은 없는데
가강, 스추가 1번을 안뜨네요 ㅠㅠ
대카에는 스추 1번 뜨긴 했는데 ㅠ 가강, 스추 1번 정도는 기대했는데
장갑함은 너무한거 아니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