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답답하네요
유저해적 게임상 허용되는 컨텐츠(?) 인정
털렸다고 징징글쓴다 노인정
유저해적이  다른 유저 터는건 본인의 재미를 위해
다른 유저 방해하고 피해주는건 맞죠
비전쓰면된다 에이레네가라 ㅋ 이런말 하지마세요
비전을쓰던 에이레네가든 유저맘이니깐
그렇게 전투가좋으면 엔피씨랑 싸우세요
상선들보다 더 잘싸우니
그냥 유저들 건들고 방해하고 하는게 좋은거잖아요
하세요 허용된거니 대신 비난은 받을수있죠
왜냐?  피해주잖아요 방해하잖아요
그럼 쌉소리하지말고 그냥 비난받으세요
뭔 징징글이라는 이상한소리 하지말고

참고로 욕하는건 게임상 불법이니 욕은 자제 비난은 얼마든지
받아들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