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09
조회: 213
추천: 3
참 답답한게 징징글이라는글들참 답답하네요
유저해적 게임상 허용되는 컨텐츠(?) 인정 털렸다고 징징글쓴다 노인정 유저해적이 다른 유저 터는건 본인의 재미를 위해 다른 유저 방해하고 피해주는건 맞죠 비전쓰면된다 에이레네가라 ㅋ 이런말 하지마세요 비전을쓰던 에이레네가든 유저맘이니깐 그렇게 전투가좋으면 엔피씨랑 싸우세요 상선들보다 더 잘싸우니 그냥 유저들 건들고 방해하고 하는게 좋은거잖아요 하세요 허용된거니 대신 비난은 받을수있죠 왜냐? 피해주잖아요 방해하잖아요 그럼 쌉소리하지말고 그냥 비난받으세요 뭔 징징글이라는 이상한소리 하지말고 참고로 욕하는건 게임상 불법이니 욕은 자제 비난은 얼마든지 받아들이세요
EXP
116,140
(24%)
/ 135,001
이니수집가
|
l신지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