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퍼에 강포 장착하고 탄수속 키고 갈겨도
잡힙니다 요즘 개적들.개못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육메를.더 실어야해서 자재 포탄 안싣고
싹다 육메싣고 대응을.안한다?

걍 당신은 털릴 운명인겁니다
털리기 싫으면 비전을 쓰던가

아예 비전도 안쓰면서 털리기도 싫고
그런 이기적인.당신은.그냥 에이레네로
가십시오

참고로 개적이 먼저 강습걸엇는데
님이 강포로 역관광 시켯다?

그럼.님 닉네임 파란색으로 안됩니다
개적이 선공햇다는 가정입니다

개적들 진짜 개 좆밥입니다
강포 한셋에 10만원도 안하는데
그거 마련할 돈도업고
걍 그지새끼시면
메이플 쌀먹하러가십시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