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40
조회: 179
추천: 1
유해 욕할수있죠 열받으니까징징글 쓸수있죠 근데 과도한 비난과 욕설은 그사람이 문제인겁니다.
해적 유해 잘못만들었다고 생각할수있죠 이게임 나온지 언제인지 아시죠 그럼 가서 애기하세요. 뭔 해적 유해 유저들 선넘은 욕은 자제해주세요.이겜 평균연령대 아는데 다들 나이 많은거 아는데 왜케 말하는것보면 섭섭해요.정신차리세요.게임을 재밌게 할려고하지 돈쓰기는 아깝고 돈쓰세요. 비전 사시든가 여행자를 사시든가 컨테츠라고 인정하기 싫으면 게임접어주세요.대놓고 돈내고 막을수있는 방법이있는데 이건왜안쓰시는지
EXP
44,557
(85%)
/ 45,001
|
Hayred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