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징글 쓸수있죠 근데 과도한 비난과 욕설은 그사람이 문제인겁니다.


해적 유해 잘못만들었다고 생각할수있죠 이게임 나온지 언제인지 아시죠 그럼 가서 애기하세요.


뭔 해적 유해 유저들 선넘은 욕은 자제해주세요.이겜 평균연령대 아는데 다들 나이 많은거 아는데

왜케 말하는것보면 섭섭해요.정신차리세요.게임을 재밌게 할려고하지 

돈쓰기는 아깝고 돈쓰세요. 비전 사시든가 여행자를 사시든가 


컨테츠라고 인정하기 싫으면 게임접어주세요.대놓고 돈내고 막을수있는 방법이있는데 이건왜안쓰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