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게임도 pk허용되죠 네 물론 대항도 해적질 허용되죠

그런데 다른 게임은 피케이에 대해 욕해도 아무 말없는데 

대항만 해적들은 욕먹기 싫은가 봐요

욕먹기 싫으면 하질 말든가

욕먹을 짓하고 욕먹기 싫다는건 무슨심보 인지


Ps. 사람 답게 대우 받고 싶으면 사람 답게 사세요.

온갖 쓰레기짓은 다하고 사람으로 인정 해달라니 ..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