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24
조회: 264
추천: 3
pvp 게임에서 털리고 억울한 상인들을 위한 글.txt무역은 리스크 감수하고 수익 먹는 콘텐츠다. 안 털리고 싶으면 돈은 덜 벌겠지만 캐쉬 대포 달고, 기뢰 깔고, 장갑 높은 배 타면 돼. 근데 상인들은 왜 빠른 배, 선원 적은 배, 적재량 높은 배 타는가. 답은 뻔하지. 털릴 위험 감수하고 최대 이익 뽑아먹겠다는 너네들이 선택한것이다. 선택지는 있었고, 그중에 이익 극대화 루트를 너네가 고른거다. 그 결과로 털린 거고. 그럼 책임도 네가 져야지. 털리고 나서 유해 탓, 게임 탓하지 마라. 욕할 시간에 안 털리게 준비를 하든가, 아니면 리스크 안고 무역하든가 둘 중 하나 해. PVP 있는 게임에서, 이게 기본 구조다.
EXP
352
(52%)
/ 401
|
디아스포라임